HRG 테크놀로지, 군사전략 게임 '진삼국대전2' CBT 개시

HRG 테크놀로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삼국지 군사전략게임 '진삼국대전2'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CBT는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테스트 기간 동안 대량의 재화가 지급된다. 단, 테스트 기간의 데이터는 CBT가 종료된 후, 모두 초기화된다.

CBT는 제한된 인원을 선정하여 진행할 계획으로,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게임이 출시된 후, 사용 가능한 소교 4성카드 및 다이아 1800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진삼국대전2'는 전작의 장수 육성 요소와 전략 전투 요소를 극대화하고, 500여 종이 넘는 영웅과 수십 가지의 병종들을 육성하고 강화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개인 PvP부터 1000VS1000의 대규모 전투도 펼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간단한 조작법으로 쉽고 빠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군사전략 게임이다.

HRG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올여름 출시를 앞두고 있는 진삼국대전2의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안정화 테스트를 비롯하여 최종 점검을 위해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의 의견을 수렴하여 게임 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진삼국대전2
진삼국대전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