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멀티플레이 RPG 'De: Lithe', 한국 사전등록 실시
enish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De: Lithe ~망각의 진왕과 맹약의 천사~'(이하 De: Lithe)의 한국판 사전예약을 개시한다고 금일(11일) 전했다.
'De:Lithe'는, '생명'을 테마로, 신과 인간의 오랜 세월에 걸친 싸움의 시편을 그린 멀티플레이 RPG로, 기도의 땅 "미스트"를 무대로 만들어진 중후한 스토리가 싱글플레이/멀티플레이의 실시간 배틀로 진행된다.
다수의 유명 성우진이 투입된 이 게임은 총 160화의 스토리 만나볼 수 있으며, 다른 게이머들과 협동하여 몬스터를 처치하고, 길드를 생성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최대 40대 40으로 대결하는 대규모 길드 콘텐츠도 출시되어 전략, 건축, 쟁탈, 연계 등 다양한 전투 방식을 통해 승리를 두고 격돌할 수 있다.
enish는 이번 한국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최고 레어템 UR무기를 제공하며, 추가 보너스로 머리 장비 아이템이나 장비 합성에 필요한 소재 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참가 인원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하며, 공식 카페 가입, SNS 영상 공유 등 추가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