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게임 '일루전 커넥트', 꿈 세계 지켜줄 드림캐쳐 이벤트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하반기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 일부를 11일 선행 공개했다. 동시에, 특별한 사전예약 캠페인을 예고했다.
'일루전 커넥트'는 고퀄리티 미소녀 일러스트와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대홍수와 소행성의 충돌 등의 소재를 담았다. 현실세계를 위협하는 나이트메어에 맞서 꿈과 현실 세계를 수호하는 커넥터들의 모습을 몽환적으로 담아내며, 이미 출시된 대만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차트 1~2위에 오른 작품이다.
국내 출시를 앞두고 티저사이트와 캐릭터 프로필, OST, 세계관 트레일러 영상 등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일루전 커넥트'는 빠른 시일 내 진행될 예정인 사전예약 캠페인에 앞서, 이벤트 내용을 미리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일루전 커넥트'의 사전예약 캠페인은 신비로운 게임 속 세계관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낼 계획으로, 이용자는 사전예약 페이지에 접속만 해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게임 배경에 빨려 들어간 듯한 느낌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일루전 커넥트'는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 '드림캐쳐' 굿즈를 사전예약 이벤트로 선보일 계획이다. 꿈 세계를 지킨다는 게임 세계관에 맞춰, 악몽을 물리치고 좋은 꿈을 꾸게 해 주는 장신구 '드림캐쳐'로 게임과 현실을 연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