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공식 커뮤니티 오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앤파크가 개발하고 자세에서 3분기 출시예정인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의 공식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공식 커뮤니티는 '마구마구2020' 정보와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넷마블은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가입 인사를 남기고,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히 하는 50명에게 200 보석(게임재화)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등록 스크린샷을 게시글로 올리면 '스페셜 선수팩' 3장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0보석을 5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출시전까지 '게릴라 퀴즈', '최애 구단 선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이용자들에게 혜택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 박영재 사업본부장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진솔하게 소통하고자 한다"며 "넷마블이 직접 개발한 이 커뮤니티는 게임계정과도 연동돼 이용자 문의에 빠른 확인과 조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마구마구2020'은 대한민국 대표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특유의 SD 캐릭터, 투수 타자간의 수싸움을 즐기는 실시간 대전, 역동적 수비, 날씨 시스템 등 '마구마구'의 핵심 게임성을 그대로 이식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