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스타워즈 스쿼드론' 공개

Electronic Arts(이하 EA), 모티브 스튜디오 및 루카스필름은 Star Wars: Squadron(이하 스타워즈: 스쿼드론)을 금일(16일) 공개했다. 게임의 플레이 영상은 오는 6월 19일 오전8시에 진행되는 EA Play Live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게임은 10월 2일 출시된다.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스릴 넘치는 5대 5 멀티 플레이어 공중전, 상징적인 함대 전투, 은하 제국 최후의 날과 스타워즈: 제다이의 귀환 이후의 새로운 공화국 부상으로 이루어진 오리지널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인 게임이다. 이 제품은 PlayStation4, Xbox One, Origin PC, Steam, 그리고 Epic Store 용으로 10월 2일 출시될 예정이다. PS4와 PC에서는 크로스 플레이가 지원되는 가상 현실(VR) 버전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이머는 스타파이터의 조종사로 입대해 신 공화국과 제국 함대의 상징적인 스타파이터의 조종석에 들어서게 된다. 신 공화국과 제국은 우주를 가로지르는 대대적인 우주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브리핑 실에서 중대와 충돌을 계획한다.

게임에는 다양한 모드도 마련됐다. 함대 전투에서 상대의 깃발을 모두 철거하는 것을 목표로 전략적 5대 5 멀티 플레이어 우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도그파이터에서는 가능한 많은 적을 물리치기 위해 분대와 협력하는 1인칭 멀티 플레이어 모드도 즐길 수 있다. 조종사는 팀으로서 승리하여 진행 상황에 따라 함대 구성을 나만의 전투 스타일에 맞게 조정하고 적을 부수고 야빈 프라임의 거대 가스와 갈리탄의 산산조각 난 달을 포함에 이제껏 알려지지 않은 장소에서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만 얻는 보상 및 보너스와 함께 풍부한 치장 아이템과 게임 플레이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의 랭크가 상승하면 무기, 선체, 엔진 및 실드와 같은 구성 요소를 획득하여 스타파이터를 나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또한, 조종석, 선박 외관 및 조종사 모양을 변경할 수 있는 치장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다.

여기에 게임은 Xbox One, PlayStation 4, PC, 그리고 VR에서 크로스 플레이가 지원되므로 플레이어는 플랫폼에 관계없이 친구와 팀을 이루어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Star Wars: 스쿼드론은 또한 반란군이 데스 스타 II를 성공적으로 파괴했을 때의 엔로드 전투에 대한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도 선보인다. 이 이야기를 통해 플레이어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신 공화국의 영웅 뱅가드 편대와 갈락틱 제국의 무시무시한 타이탄 대대를 위해 싸우는 조종사 중 하나를 선택해 두 가지 관점에서 조종사가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배우게 된다. 이 스토리에서는 카메오로 등장하는 스타워즈 은하계의 친숙한 얼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독창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 스쿼드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