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DK모바일, 전천후 캐릭터 '팔라딘' 공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DK모바일(디케이모바일): 영웅의 귀환'을 개발중인 엔트런스가 자사의 게임 콘텐츠인 '팔라딘'을 공개했다.
'DK모바일'은 2012년 출시해 현재까지 활발히 서비스중인 스테디셀러 게임 'DK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작품으로, 이번에 공개된 '팔라딘'은 'DK모바일' 5종의 클래스 중 가장 강한 체력과 방어에 특화된 스킬을 바탕으로, 공격과 방어에 모두 뛰어난 전천후 캐릭터다.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리모델링하여 '원작'과 다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DK모바일 측은 '발트섬'을 배경으로 제작된 동영상을 통해 게임의 배경 분위기를 미리 살펴 볼 수 있도록 했다.
초보자 지역을 제외한 모든 필드를 로딩 없이 즉시 이동 가능한 심리스 방식으로 구현했으며, 채널 구분 없는 오픈 월드에서 대규모 전투 및 공성전 등 다양한 형태의 PVP(이용자 간의 전투)가 가능해졌다.
더불어 엔트런스는 △강력한 근접 공격의 '워리어' △원거리 전투에 특화된 '아처' △드래곤의 마법을 계승한 '소서리스' △새로운 마법을 구사하는 '워록' 등 '팔라딘'을 포함한 'DK모바일' 캐릭터 5종을 공식 카페에서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다.
엔트런스 김근열 부장은 “공식 소통 창구인 'DK모바일' 카페를 통해 게이머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커뮤니티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중”이라며, “카페 이용자분들의 요청으로 진행된 이번 캐릭터 정보 공개와 후속 공개될 콘텐츠를 통해 더욱 건강한 게임 커뮤니티가 구축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DK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