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클럽 엠스타' 9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의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월 25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캔디 주머니, 리본 볼캡, 후드 반팔티, 멜방 반바지로 구성된 9주년 기념 아이템 4종 세트를 선물한다.

9주년의 기념해 9개의 특별 미션도 준비했다. 베스트 드레서 당선되기, 클래식 모드 플레이하기, 마법 걸기 등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9주년 골드몬 풍선 화분, 행운석, 홈 아이템 등 각 미션 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6월 24일까지 매일 접속 시마다 패션 아이템 50% 할인쿠폰 3장씩 제공하며, 9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도 21일까지 선보인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클럽 엠스타
클럽 엠스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