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수집 RPG ‘히어로볼 Z’ 플레이 영상 공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캐릭터수집육성형 RPG ‘히어로볼 Z’의 플레이 영상을 조이시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3일 공개했다.

‘히어로볼 Z’는 5천만 글로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의 캐릭터들이 히어로로 변신한 신규 시리즈로,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을 통해 ‘뽑기, 수집, 파밍, 성장, 슈팅’ 등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실제 게임 화면으로 구성된 영상에서는 ‘히어로볼’ 뽑기를 통해 소환된 추억 속의 히어로들을 합체(Merge)해 더욱 강력한 미소녀 ‘정예 히어로’들로 탄생시키는 플레이 과정이 담겨 있다.

유저는 합체를 통해 새롭게 탄생되는 ‘주사위의 신’의 미소녀 캐릭터들을 수집하면서 나만의 팀을 전략적으로 구성해 나갈 수 있으며, 전장에 배치시킨 각 히어로들은 저마다의 화려한 전투 액션을 기반으로 스테이지를 공략하게 된다.

특히, 영상에서 소개된 ‘스카우트’ 콘텐츠를 통해 미션 수행 시 원하는 히어로를 직접 영입 가능하며, ‘파견 임무’ 콘텐츠로 단계적 임무를 완수하고 보상도 획득하는 등 복잡한 조작 없이도 다양한 히어로 육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조이시티는 ‘히어로볼 Z’의 7월 3일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지난 주말 일본의 유명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사이트인 ‘예약탑텐’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정식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증명하기도 했다.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는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SNS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한다.

히어로볼Z
히어로볼Z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