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권왕'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금일(24일) 레어 용병 '권왕'을 공개했다.
225번째 용병 '권왕'은 하늘로 뛰어올라 빠른 속도로 무자비한 공격을 퍼붓는 기술을 보유했다. 특히, 상대가 도망가지 못하게 붙잡아 연속 공격하는 '회련각', 빠른 속도로 연달아 공격하는 '질풍노도', 상대의 공격을 방어한 뒤 공격하는 '백절불굴' 등 순식간에 승리를 거머쥘 수 있는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7월 8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탐사 충전기', '장난감 검', '100% 강화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진영전에 참가해 특정 시간을 기록 시 '분노의 메달 합성기', '보름달 메달 합성기', 'K의 완소 메달 상자'는 물론, '불타는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불타는 코인' 개수에 따라 '레어용병 선택 소환서', '영구용병 패키지', '유니크 장비 합성기' 등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다채로운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달성 미션을 완수하면 '고급장비 선택권' '행운의 장비패키지', '차원조각', '레어장비 선택권'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