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먼저 칼 빼든다..'라그나로크 오리진' 7월7일 국내 출시
(주)그라비티의 야심작 '라그나로크 오리진'(이하 라그 오리진)이 오는 7월7일에 국내 정식 출시된다.
'라그 오리진'은 18년간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PC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신작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으로, 정통성 재현과 함께 콘텐츠, 그래픽 등 모든 부분에서 '차원이 다른 퀄리티'로 승부수를 던진다.
실제 론칭 전 비공개 테스트 결과는 긍정적이었다. 지난 1차, 2차 CBT(비공개시범서비스)와 FGT(특정그룹테스트)를 접한 게이머들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라그나로크'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게임계에서도 라그 오리진의 퀄리티와 게임성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렸다.
업계 관계자들은 ‘라그오리진은 라그나로크 IP로 3년만에 나오는 MMORPG인 만큼 팬들의 기대가 크다’, ‘비공개테스트에서 보여준 게임성이 흥행 가능성을 점치기에 충분했다’는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라비티 측 관계자들도 "라그나로크 M 출시 후 2019년은 그라비티 상장 이래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한 해였다. 2020년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그라비티의 역사에 또 다른 한 획을 긋는 흥행작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현재 '라그 오리진'은 정식 서비스 이전 사전예약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