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현존 최강의 보스 ‘드라켄’ 업데이트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최강 보스 몬스터인 ‘드라켄’을 업데이트하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지역 ‘드라켄의 둥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드라켄’은 전설 소울가루와 전설 무기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이며, 특히, 전설 무기 재료 아이템을 유일하게 획득할 수 있는 <에오스 레드> 현존 최강 보스 몬스터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저들이 전달한 의견을 반영한 ‘유저 피드백 업데이트’로서 동일한 클래스끼리 던전을 이용할 수 있는 ‘클래스 던전 기능’을 공개하였다. 블루포션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 PD 브리핑 등을 통해 유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유저 피드백 업데이트’도 앞으로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 ‘절망의 수용소 지하 3층’ 업데이트, 출석보상 리뉴얼, 월간 패키지 갱신, 이모티콘 추가, 단축키 확장 등이 진행되고, 신규 이벤트 ‘한여름 밤의 꿈’도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한여름 밤의 꿈’ 이벤트는 영웅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어 유저들의 반응이 특히 뜨거운 이벤트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10일부터 <애오스 레드>의 첫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으며, 2주 만에 사전예약자 50만 명을 돌파하였다고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