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신규 군단장 ‘힐라’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군단장 ‘힐라’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반 레온’에 이은 ‘메이플스토리M’ 두 번째 군단장으로 등장한 ‘힐라’는 유저를 제압하는 군중제어 스킬 등 까다로운 스킬 구성으로 높은 수준의 숙련도를 필요로 한다. ‘노말’, ‘하드’, ‘카오스’ 총 3개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고, ‘힐라’ 공략에 성공하면 최상위 스펙의 ‘지옥의 불꽃’ 귀걸이와 ‘카오스 영생의 돌’ 포켓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진행하는 ‘이야기 탐험대’의 두 번째 에피소드 ‘이야기 탐험대2: 리에나 해협’을 선보였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이색적인 미니게임도 함께 즐길 수 있고, 플레이 보상으로 ‘경험치’ 세트 효과가 있는 ‘세일러 벨트’, ‘세일러 마스크’, ‘견습 항해사 훈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서로 다른 직업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밸런스M: 유틸리티UP’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메카닉’, ‘에반’, ‘다크나이트’ 등 총 6개 캐릭터가 다채로운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유틸리티 스킬을 상향했다.

메이플M 힐라 업데이트
메이플M 힐라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