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스타일릿' 대규모 업데이트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개발 자회사 루비큐브(대표 이동표)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릿’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스타일릿은 이번 업데이트로 스타일링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새로운 기능들을 선보이며 플레이 경험 확대에 나섰다.

우선 스타일리스트 레벨 및 등급을 통해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게 했다. 총 50단계인 레벨이 점차 올라갈수록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보다 확실한 플레이 동기를 부여한다. 또한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며 획득할 수 있는 배지를 바탕으로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도 늘렸다.

더불어 스타일릿 속 소셜 공간인 ‘스타일월드’가 더욱 편리하게 개편됐다. 이용자가 설정한 조건을 기반으로 추천 포스트를 선정, 선호도 높은 게시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마음에 드는 포스트에 댓글 대신 이모지로도 간단히 의견도 남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드레스룸과 샵을 분리시켜 시스템의 명확도를 높였다. 드레스룸에서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기반으로 스타일링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새롭게 단장된 샵에서는 취향에 맞는 상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용자 환경을 통해 쇼핑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스타일릿 스크린샷_출처 데브시스터즈
스타일릿 스크린샷_출처 데브시스터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