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2020' 시원한 여름 이벤트 개최..'풍성한 보상'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는 3D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이 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컴프야 여름 이벤트
컴프야 여름 이벤트

먼저 컴투스는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로 구성된 '더위 타파 꾸러미 상자'를 총 2회에 걸쳐 선물로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7일의 누적 출석을 기록할 경우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고유 능력 변경권' 등 더욱 특별한 보상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컴투스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리얼 야구 게임의 묘미 중 하나인 짜릿한 타격감을 내세운 '더위 타파 이벤트'는 매일 게임 내 주어진 타격 관련 미션을 유저가 클리어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누적 결과에 따라 '드림/나눔 플래티넘 골든글러브팩'까지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이와 더불어 복날 몸보신을 유희적으로 해석한 '복날의 계이득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오는 21일까지 매일 게임 내 제공되는 미션을 통해 다양한 백숙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이들 재료들의 조합으로 백숙을 완성해 원하는 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야2020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