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1, 블랙 맘바 '코비 브라이언트' 표지 모델로 선정
2K는 자사의 NBA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 'NBA 2K21'의 전체 표지 모델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데미안 릴라드,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자이언 윌리엄슨이 각각 현세대(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와 차세대(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X) 기종의 표지모델로 나선다.
안타까운 사고로 운명을 달리한 블랙 맘바 '코비 브라이언트'는 승리를 위해 평생을 노력한 삶을 반영해 맘바 포에버 에디션으로 준비한다. 코비 브라이언트의 업적과 삶을 기리며, 그에 대한 존경의 의미로 기획했다.
코비 브라이언트 선수는 5회 NBA 챔피언, 18회 NBA 올스타, 2회 NBA 결승 MVP, 2008 NBA MVP, 11회 올-NBA 퍼스트 팀, 9회 NBA 올-디펜시브 퍼스트 팀, 2회 NBA 득점 챔피언, 2008 및 2012 올림픽 금메달 획득, 로스 엔젤레스 레이커스팀의 역대 최다 득점 등 기록한 전설적인 선수로 알려져 있다.
NBA 2K21은 2020년 9월 4일에 현세대의 플랫폼에서 출시되며, 오늘부터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올 연말에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X로도 출시된다. 2K는 NBA 2K21의 차세대 버전이 차세대 콘솔에 맞도록 처음부터 새롭게 제작하고 있으며, 현재 세대와 차세대 게임을 이어주는 몇 가지 기능도 준비 중이다.
NBA 2K21은 PS4에서 PS5, 엑스박스 원에서 엑스박스 시리즈X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마이팀 진행도 공유 및 VC 지갑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마이팀 진행도 공유를 통해 모든 마이팀 포인트, 토큰, 카드, 진행도가 동종 현재 세대 및 차세대용 콘솔 NBA 2K21간에 공유할 수 있다. 또한, VC 지갑도 공유되어, 획득하거나 구매한 VC를 동종 현재 세대 및 차세대용 콘솔에서 공유할 수 있다.
아울러, 맘바 포에버 에디션을 플레이스테이션 또는 엑스박스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 없이 구매하지 않은 차세대 또는 현세대 동일 플랫폼용 표준 에디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