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 D-1, 포털 실검 2위 오르며 '기대감 상승'
(주)그라비티가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이하 라그 오리진)이 서비스 하루를 앞두고 인터넷 포털 실검 2위에 오르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7월7일 오전 11시로 출시가 예정된 '라그 오리진'은 출시 시간 발표와 함께 급격히 검색이 늘어났고, 포털 실검 최고 순위 2위까지 올라갔다.
실검 외에도 각종 수치를 통해 '라그 오리진'은 출시 후 상당한 파급력을 나타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지난 3일 133만 명의 사전예약자 수를 돌파했고, 7월 5일기준으로 146만 명을 돌파했다. 이 속도라면 론칭 전 150만 명도 거뜬히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19세 이상으로만 진행된 사전 예약자 수 임에도 150만 명에 이른 것은 업계에서도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또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여성 게이머들의 관심이 부쩍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라그 오리진'이 타 MMORPG와 달리 다양한 의상, 하우징, 셀카모드, 강화된 커뮤니티 등 여성들을 위한 콘텐츠가 대거 확충되어있기 때문이다.
'라그 오리진'을 총괄하는 그라비티 정일태 팀장은 "사전 예약 가능 연령 층이 19세 이상이었는데도 많은 분들이 사전 예약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게임을 더욱 편하게 잘 즐기실 수 있도록 운영 부분도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 오리진' 출시와 함께 다양한 굿즈와 보상이 준비된 대규모 론칭 기념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또 '라그 오리진' 캐릭터가 '맥심' 잡지 최초로 표지 모델로 선정되었고, 오는 7월8일부터 롯데마트에서 '라그 오리진' 과자 2종이 출시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