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신나는 여름 축제의 섬! 워터풀 아일랜드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PC용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에 신나는 여름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워터풀 아일랜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8일(수)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워터풀 아일랜드는 동료 모험가들과 함께 신나게 물총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섬이다. 모험가들은 몰려오는 '피냐타'들로부터 '석상'을 지킨 뒤 보스 피냐타와의 한판 물총 싸움을 펼치면 된다.

로스트아크 워터풀 아일랜드
로스트아크 워터풀 아일랜드

특히, 워터풀 아일랜드는 기간제 이벤트 섬으로 7월 8일(수)부터 8월 12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약 5주 동안만 오픈 되기 때문에 여름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게이머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게이머들은 워터풀 아일랜드에서 협동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를 반복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그리그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그 코인은 섬 내 위치한 물물교환 NPC '헨디나'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그리고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워터 프로MK-1', '워터 프로MK-2' 등의 스페셜 꾸미기 아이템과 '아크투르스의 숨결', '용암의 숨결' 등 재련 아이템이 마련돼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여름을 맞이해 로스트아크에서 모험가 분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있을 시즌2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리며 모험가 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로스트아크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