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붐, 클랜전 및 왕국 리그 이벤트 실시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175game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모바일 게임 ‘클래시 붐’에 신규 콘텐츠 ‘클랜전’을 업데이트했으며, 오는 16일부터 왕국 리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클랜전’은 끈끈한 전우애를 다질 수 있는 전략 전투 매치로,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된다. 각 단계에서는 성수와 다이아를 이용해 아군의 사기를 고무시키는 ‘격려’, 적군 클랜의 성을 공격하고 점령하는 ‘공격’, 아군의 점령당한 성을 탈환하도록 돕는 ‘지원’ 단계를 거쳐 마지막까지 합산한 포인트가 높은 측이 승리한다.
특히 클랜전 마지막 날에는 승패와 상관없이 모두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높은 확률로 최상급 성물을 수령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끝없는 리그 전투로 최강의 영주가 될 수 있는 ‘왕국 리그’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며 시작과 함께 리그 포인트 100점을 증정한다.
왕국 리그 이벤트는 자신이 보유한 ‘별’ 개수에 따라 매칭된 다섯 명의 상대 중 한 명을 선택해 공격과 수비를 번갈아 진행할 수 있고, 이후에는 리그 티켓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왕국 리그’에서는 공격 및 수비 성공 여부에 따라 포인트를 얻고, 수비에 실패할 시 포인트를 잃는 만큼 팽팽한 리그전이 예상된다.
이를 통해 산정된 포인트 순위에 따라 리그 종료 후 우편으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클랜 총 성수, 각 서버 영주 포인트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