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러쉬플러스’, 두 번째 시즌 ‘도검’ 업데이트 예고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신규 시즌 ‘도검’을 포함한 여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넥슨은 7월 17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두 번째 시즌 ‘도검’을 오픈하고 무협 테마의 트랙, 캐릭터를 추가해 게임 내 분위기를 새 단장한다. 이에 앞서 티저 및 미리보기 영상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도검’ 티저 영상은 긴 머리의 도인으로 변신한 광고모델 장성규가 날렵한 검 모양의 카트에 서서 트랙을 질주하는 모습으로 신규 시즌의 분위기를 그려냈다.

미리보기 영상에서는 ‘도검 용의 길’, ‘은월검’ 등 새롭게 추가되는 ‘도검’ 트랙과 카트 외에도 다양한 신규 게임모드, 최고레벨 확장 소식 등 올 여름 업데이트될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들이 가족, 학교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두 가지 참여형 대회를 개최한다.

부모와 자녀, 삼촌과 조카 등 두 세대의 가족이 팀을 이뤄 참여하는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는 오는 7월 23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소속 학교의 자존심을 걸고 치러지는 ‘카러플 학교대항전’도 추후 자세한 내용을 공개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두 번째 시즌 ‘도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트 러쉬플러스’ 시즌2 ‘도검’ 업데이트
‘카트 러쉬플러스’ 시즌2 ‘도검’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