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오리보트 챌린지 등 이색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가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이하 라그 오리진) 론칭 기념으로 21일부터 3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3주차 이벤트에는 '오리보트 챌린지'라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오리보트 챌린지'는 '라그 오리진'의 게임명 중 '오리'와 '진'에서 모티브를 얻어 재미있는 챌린지를 진행하는 이벤트다.

image
image

이벤트 기간 동안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오리보트 영상을 보고 현실판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유튜브 및 틱톡에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 업로드 시 '#라그오리진오리보트챌린지', '#라그나로크오리진'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자의 서버, 캐릭터 ID, 캐릭터 이름을 반드시 넣어야 참여가 인정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가장 많은 조회수와 '좋아요'를 받은 인기상 1명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100만원'을, 아이디어 넘치는 영상을 만든 1명에게는 재치상으로 '특대형 오리 튜브'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참여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지력상자, 힘상자, 민첩상자를 각 1개씩 지급한다.

image
image

또한 21일 유튜브에 공개되는 '18년 전통 오리지널을 찾아서'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면 게이머들 전체에게 보상을 증정하는 '좋아요 함께해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영상 시청 후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되며 누적 좋아요 5만 달성 시 '100만 낙원단 주화'를, 10만 달성 시 '1만 제니'를 모든 게이머들에게 지급한다.

라그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라그 오리진을 플레이하시는 게이머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고 라그 오리진도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한편, '라그 오리진'은 정식 서비스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매출 4위를 기록했다. 또 애플 앱스토어 매출은 최고 4위를 기록했으며 현재도 양대 마켓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