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ootball PES2021 시즌 업데이트, 9월 15일 정식 출시
축구게임의 명가 코나미에서 eFootball PES2021 시즌 업데이트를 오는 9월15일에 출시(진행)한다.
PES 2021은 기존 PES 2020에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표지 모델은 FC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로 결정됐다. 업데이트 가격은 일본에서 4,378엔, 한국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진보된 게임 플레이
좁은 공간에서 능숙하게 볼을 다루는 '피네스 드리블', 선수의 능력에 따라 표현의 폭과 흥정이 펼쳐진 트랩, 프리 상태에서 노린 노린 킥 등, 뜨거운 대전이 실현된다.
마스터 리그
클럽의 감독이 되고 선수를 획득·성장시켜, 우승을 목표로 하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 프리시즌의 팀 만들기부터 개막, 라이벌과의 더비 매치 등, 클럽 내부에서 날마다 일어나고 있는 여러가지 사건을, 현장감 넘치는 데모신과 함께 체감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3명(과르디올라, 프랑크 램퍼드, 라이언 긱스)의 감독 아바타가 새롭게 등장하게 된다.
매치 데이
현실 축구계에서 벌어지는 빅매치를 주제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일체가 되어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모드.
마음에 드는 클럽의 세력의 일원으로서 실력에 맞는 카테고리 경기에 임하여 승리를 목표로 할 수 있다. 승리를 거듭한다면 세력의 대표자로서 경쟁 클럽과의 대표전을 치룰 수 있을 것이다.
더욱 높아진 그래픽 퀄리티
전신 3D스캔을 통해 실감나는 선수 동작을 체험할 수 있으며, 팬들의 성지인 스타디움의 외관이나 피치의 질감도 보다 세련되어졌다.
'UEFA EURO 2020™' 독점 공식 콘텐츠 탑재
코나미는 유럽 최강의 내셔널 팀을 결정하는 대회 'UEFA EURO 2020™'와의 독점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때문에 'eFootball 위닝 일레븐 2021 SEASON UPDATE'에서는 55의 유럽 각국의 라이센스를 탑재하고 있으며, 2021년 6월에 개최 예정인 'UEFAEURO2020'의 독점 공식 컨텐츠의 전달도 예정하고 있다.
한국판 출시는?
이번 'eFootball' 위닝 일레븐 2021 시즌 업데이트 한국 출시는 유니아나를 통해 진행된다. 일본판과 같이 9월15일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곧 가격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또 출시 2주전 11번가를 통해 사전예약이 예정되어 있다. 게임등급은 전체이용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