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용비불패'를 게임으로, 신작 '용비불패M' CBT 사전 예약
NHN(대표 정우진)이 퍼블리싱하고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게임투게더(대표 김상모)가 개발한 신작 '용비불패M'에 CBT(비공개 시범서비스)를 위한 사전 예약자 모집이 시작된다.
'용비불패M'은 1996년 만화잡지 '소년 매거진 찬스'에 첫 소개된 이후 2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으며 '명작(名作)' 칭호를 받고있는 무협 만화 '용비불패'의 IP를 기반으로,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시원한 액션 쾌감이 특징인 2D 횡스크롤 액션 RPG다.
'용비불패M'은 원작자인 문정후, 류기운 작가의 용비불패 원작 스토리를 따라서 다양한 모험을 즐기도록 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원작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열두존자의 이야기를 풀어 나갈 예정으로 알려져 있어서 원작 팬들의 큰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NHN 측은 정식 출시를 위한 마지막 단계인 CBT는 4만 명 한정으로 기회를 제공한다. CBT는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되며, 원작을 추억하며 오랫동안 게임을 기다려온 게이머들과의 첫 만남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신규 유저 출석미션으로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 시, 2일차 '일각', 3일차 '월영', 4일차 '홍예몽' 등 원작의 핵심 주인공 영웅을 모든 게이머들에게 100% 지급하며, CBT때부터 '천하비무대회' 토너먼트도 개최해 승패 경험의 묘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게이머들은 레벨업 할 때마다 게임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는 재화인 '홍옥'을 대량으로 받을 수 있고, 전설 무기 선택권, 장비 소환권 등 원활한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인게임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그리고 CBT 4일 내내 모든 플레이와 관련된 초보자 미션을 제공하여 부족함 없이 게임을 쉽게 익히며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특정 조건 달성 시 CBT 참여자만 획득이 가능한 한정판 코스튬을 정식 런칭 때 지급할 계획이다.
'용비불패M'에 CBT에 사전 예약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한게임 내에 '용비불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