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9월 3일 발매
한국닌텐도는 지난 5월 29일 발매된 RPG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의 다음 작품인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의 닌텐도 스위치로 용으로 오는 9월 3일(목) 발매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에서 게이머는 주인공 렉스가 되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렉스는 고대 문명의 유물이나 소재 등을 건져 올리며 살아가는 소년으로, 어느 날 침몰한 배에서 어떤 물건을 회수하는 의뢰를 맡게 된다. 배 안을 조사하는 중 의문의 소녀 호무라를 발견하게 되고, 죽음의 위기에 몰린 렉스는 호무라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한다. 이 일을 계기로 파트너가 된 둘은 운명을 공유하며 세계의 중심인 '세계수' 위에 있다고 하는 전설의 땅, '낙원'으로 향한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는 9월 3일 자막 한국어 버전이 발매될 예정이며, 2017년에 한국닌텐도가 발매한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를 구입한 게이머도 9월 3일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추가 스토리인 '황금의 나라 이라'도 한국어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닌텐도는 게임 속 의문의 소녀 호무라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도 준비해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