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초월 레벨 확장 및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고레벨을 위한 초월 레벨 확장과 함께, 새로운 무기 수집 콘텐츠인 웨폰 아티팩트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초월레벨 시스템은 만레벨인 100레벨 이후 캐릭터가 새롭게 성장할 수 있는 레벨 시스템으로 레벨 50에서 55로 확장되었다. 초월 시스템의 확장으로 고레벨 유저들이 공성전, PVP, 던전 등에서 다양한 초월스탯으로 보다 강해진 캐릭터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웨폰 아티팩트 시스템 추가로 수백 종의 웨폰 아티팩트를 모아 도감을 완성할 때 마다 다양한 능력 상승 옵션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웨폰 아티팩트를 무기와 함께 착용 시 사용 중인 무기의 외형을 화려하게 변경시켜주면서도 매우 강력한 능력치 상승을 부여해 주게 되었다.

또한, 무기의 전설 옵션을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상급 신규 전설조합석이 다수 추가되어, 사용 중인 신화 및 전설 무기의 능력이 강화되고 옵션 세팅이 다양해지게 되었다. 추가로 게임의 진행을 보다 용이하게 할 수 있게 메뉴 확장, 조합석 일괄 합성 등 시스템 편의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더불어, 플레이위드는 여름 스페셜 리워드 이벤트 2종과 함께 웨폰아티팩트 출시를 기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한다. 특히 출석체크 모두 완료하면 웨폰아티팩트상자를 모두에게 주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였다.

플레이위드 윤태성PM은 “레벨 확장 및 신규 무기 시스템과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보다 새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으며, 여름 스페셜 이벤트를 통한 혜택을 강화했으니, 게임에 접속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로한M
로한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