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껌 다음은? 펄어비스, 설빙과 손잡고 '검은사막 모바일' 빙수 출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들을 위해 디저트 전문 프랜차이즈 설빙과 손을 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 X 설빙’ 제휴 프로모션은 이전에 네네치킨과 진행한 '너에게 란' 세트, 그리고 해태제과와 손잡고 선보인 '껌은사막'처럼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통한 새로운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용자는 8월 31일까지 전국 설빙 매장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세트’를 주문하면 시원한 빙수와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A세트는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 + 한입쏙붕어빵(초코)’, B세트는 ‘흑임자찰떡설빙 + 딥초코츄러스’로 구성됐다. 빙수와 함께 블랙펄 500개, 5세대 반려동물 상자 3개, 방어구&무기 의상 상자 1개로 구성된 쿠폰의 혜택도 얻는다.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9월 1주차 점검 전까지 ‘테르미안 마을’에서 ‘설빙 만들기’ 미니 게임 완료 시 특별 버프를 제공하는 ‘설빙 검은사막 모바일 세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설빙 검은사막 모바일 빙수
설빙 검은사막 모바일 빙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