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디지털 디럭스 정보와 PS5 지원 공개
클라우디드 레오퍼드 엔터테인먼트(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 대표 천웬웬)은니혼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스토리 RPG '궤적' 시리즈의 최신작 플레이스테이션4 용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한국어 버전의 다운로드 일반판 및 디지털 디럭스 버전을 오는 8월 27일 아시아 지역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디지털 디럭스 버전은 발매일 이후 플레이 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모든 DLC 의상, 부속 아이템을 무료로 입수할 수 있다. 추가 콘텐츠로 판매하는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지원과의 여름 휴가'도 제공된다. 디럭스 버전 외에 DLC 의상, 부속 아이템 및 추가 콘텐츠 '지원과의 여름 휴가'를 세트로 묶은 '시즌 패스' 상품도 마련된다.
또한, 다운로드 일반판, 디지털 디럭스 버전을 오는 9월 30일까지 구입한 경우,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오리지널 아바타 세트,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오리지널 다이내믹 테마 등을 조기 구매 특전으로 제공한다.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은 발매 후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플랫폼인 플레이스테이션5 동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플레이스테이션4'와 '플레이스테이션5' 두 플랫폼에서 쾌적하게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