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사전 예약 돌입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방대한 스케일의 육해공 유닛을 전략적으로 운용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움직이는 해상 기지인 ‘항공모함’을 이용해 원거리 작전을 수행하고 전투기로 공습을 하는 등 실제 현대전의 상징적 유닛들을 잘 녹여낸 고퀄리티 실시간 전쟁 게임이다.

현재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는 서버간 전쟁인 '세계대전'과 유저 개인 단위의 타 서버 침략 컨텐츠인 '서버 침공' 등의 서버를 넘나드는 컨텐츠가 활성화되어 활발한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글로벌 유저와 함께 성장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다.

또한 원스토어 사전 예약과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유입되어 더욱 치열한 전투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원스토어 사전 예약은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는 원스토어 10% 할인 쿠폰과 함께 F-16FF 전투기 1개, 골드 2000개, 1M 자원 상자 2개, 건설 슬롯 7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