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레이, 라이엇의 히트상품 'K/DA 굿즈' 출시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은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슈퍼플레이(SUPERPLAY)측이 LoL라이선스 계약을 기반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가상 그룹 K/DA와 관련해 상품을 내놓는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상품은 K/DA 멤버인 아칼리, 카이사, 이블린, 아리의 개별 일러스트 디자인 등을 활용한 스마트폰 케이스, 액세서리를 비롯해 에어팟 케이스, 스마트톡 등 총 27종에 이른다. 각 상품의 디자인에는 K/DA 멤버들의 시그니처 컬러 및 실루엣이 아이콘화 된 그래픽이나 일러스트 이미지 등이 다양하게 활용됐다.
해당 상품은 향후 8월 24일부터 슈퍼플레이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공개된다.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 ‘2020 게임 페스타’는 오늘부터 8월 23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1층에 마련된다. 팝업스토어의 굿즈존 내 LoL존이 별도로 마련되며 이곳에서 K/DA 관련 상품과 미니언 컬렉션, 라이엇 게임즈 공식 스토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영혼의 꽃’ 관련 상품 등이 판매된다.
K/DA관련 상품과 마찬가지로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공개되는 미니언 컬렉션을 구매하는 분들께는 상품 출시 기념으로 미니언 폼볼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 최근 게임 내 업데이트와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영혼의 꽃’ 관련해서는 영혼의 꽃 아리 XL 마우스패드 및 영혼의 꽃 리븐 피규어(8/18일부터)등이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