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천일 기념 대규모 캠페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한 캠페인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정식 서비스 1000일째가 되는 8월 16일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성정석(게임재화) 10개를 증정한다.
또, 1,000일 기념 개념예장(장비 아이템)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모리즈 I(4성· Fate/Grand Order Memories I)'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가 열린다. 해당 개념예장을 장착하면 퀘스트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마스터(이용자 캐릭터)의 경험치가 증가한다.
서번트 '레오나르도 다 빈치(5성·SSR·캐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픽업도 진행되며, 해당 픽업을 통해 과거 인기 이벤트 개념예장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게임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라온 1,000일 캠페인 게시글의 공유 또는 리트윗 횟수가 통합 1천 건을 돌파하면, 전원에게 개념예장 '봄은 머지않으리'를 증정한다. 이 개념예장은 장착하면 매 턴 HP(체력)을 회복하는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시원한 하복 차림의 서번트들을 획득할 수 있는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의 픽업 소환 3탄을 개최했다. 새로운 서번트 BB(5성・SSR・문캔서)가 등장하는 픽업 소환은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