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기 웹툰 '신의 탑', 빛의 계승자 게임 속으로 합류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RPG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와 네이버 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의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한다. 게임빌은 27일 콜라보레이션 사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9월 초에 해당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신의 탑'은 2010년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한 이래 지속적으로 인기순위 상위를 차지하며 연재중인 웹툰으로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 '라헬'을 찾기 위해 세계 그 자체인 '탑'을 오르기 시작한 소년 '밤'의 모험 이야기다.

신의탑과 빛의 계승자 콜라보레이션
신의탑과 빛의 계승자 콜라보레이션

게이머들이 이번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업데이트 기념 보상으로 즉시 5성 소환석 4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이후에는 5성 소환석과 함께 신의 탑의 주인공인 ‘밤’, ‘유리’, ‘화이트’ 서번트 중 1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다음달 21일까지는 ‘콜라보에 눈을 뜨는 중입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곧바로 5성 서번트 선택권 1개를 받을 수 있고 이후 성장 미션을 달성하면 ‘5성 소환석’ 및 ‘초월의 파편’ 등 다양한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이색적인 컬레버레이션은 물론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