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히트맨 스탠다드 에디션'과 '섀도우런 컬렉션' 무료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히트맨 스탠다드 에디션'과 '섀도우런 컬렉션'을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히트맨 스탠다드 에디션(HITMAN - Standard Edition)'과 '섀도우런 컬렉션(Shadowrun-Collection)'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히트맨 스탠다드 에디션'은 IO 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한 '히트맨' 시리즈다. 시즌 1과 함께 파리, 사피엔자, 마라케시, 방콕, 콜로라도, 홋카이도 등 프롤로그 에피소드의 모든 장소가 등장한다.
게이머는 최고의 암살자 에이전트 47이 되어 전 세계의 이국적인 장소를 여행하며, 검이나 저격용 소총부터 골프 공 폭탄까지 다양한 물건을 활용해 타깃을 제거해야 한다. 미션과 계약을 완료하면 새 무기, 아이템, 장비를 모든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섀도우런 컬렉션'은 헤어브레인드 스킴즈에서 개발한 '섀도우런 리턴즈'와 '섀도우런 드래곤폴 - 디렉터스 컷', '섀도우런 홍콩 - 익스텐디드 에디션' 등의 확장팩이 포함된 합본이다.
'섀도우런 리턴즈'는 끝도 없이 펼쳐지는 시애틀 대도시를 배경으로, 가장 암울한 슬럼가로부터 도시 내 가장 거대하고 강력한 기업까지 비밀의 살인자를 찾는 과제에 착수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매 순간 신중을 기해야 하며, 러너들을 고용하여 도움을 받고, 기술과 마법의 강력한 힘을 완전히 마스터해야 한다.
'섀도우런 드래곤폴 - 디렉터스 컷'은 비평가들에게서 호평을 받은 '섀도우런 리턴즈' 드래곤폴 캠페인의 스탠드얼론 발매작이다. 디렉터스 컷에서는 본작보다 더 발전된 사항과 새로운 콘텐츠가 많이 추가됐다. '섀도우런 홍콩 - 익스텐디드 에디션'은 헤어브레인드 스킴즈의 '섀도우런' 시리즈 최고의 타이틀로 손꼽히는 작품으로, 6시간 이상의 완전히 새로운 섀도우 오브 홍콩 보너스 캠페인이 포함돼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장마가 끝나고 찾아온 늦더위를 이길 수 있도록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명품 액션 게임들을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선정했다.”라면서, “'히트맨 스탠다드 에디션'과 '섀도우런 컬렉션'을 즐기시면서 다음 무료 게임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마블 히어로들과 빌런들이 참전하는 '넥서스 워’ 테마의 '포트나이트' 챕터 2 – 시즌 4을 오픈했다. 챕터 2 – 시즌 4의 메인 테마인 '넥서스 워’에서는 마블의 히어로들과 빌런들이 포트나이트 섬에 나타나, 현실의 모든 것을 위협하는 존재인 '갤럭투스’에 맞서 싸우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포트나이트 섬과 마블의 세계가 충돌하면서 나타난 닥터 둠의 신비한 건틀릿, 그루트의 가시덤불 방패, 실버 서퍼의 보드 등의 강력한 능력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슈퍼파워는 시즌이 진행되면서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