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신규 한정판 캐릭터 마코토(여름)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한정 캐릭터 마코토(여름)을 추가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마코토(여름)’는 바다의 늑대 소녀 컨셉의 캐릭터로, 자신의 스킬과 필살기가 합쳐졌을 때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한다. 특히, 필살기 ‘서머 울펜 블리츠’는 단일 대상에게 공격할 경우 막강한 파괴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단일 보스가 등장하는 클랜전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마코토(여름)’ 추가와 더불어, 신규 스토리 이벤트 ‘한여름의 마호마호 왕국 물가의 소울 서머!’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자경단(카온)’을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한정 배포 캐릭터인 ‘카오리(여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자경단(카온)’ 소속의 ‘카오리(여름)’와 ‘카스미’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를 1.5배로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1일까지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며, 9월 8일까지 ‘주먹밥 속엔 누가?!” 이벤트를, 9월 13일까지 ‘마호마호 왕국에선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