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수장 필 스펜서, '프로젝트 엑스 클라우드' 창립 회원에 감사 메시지
엑스박스(Xbox) 진영의 수장인 필 스펜서 마이크로소프트 부사장이 '프로젝트 엑스 클라우드' 창립 회원에게 메일로 금일(9일)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필 스펜서 부사장은 "프로젝트 엑스 클라우드(Project xCloud) 창립 회원이 되어 주신 데 대해 엑스박스 팀을 대신해서 개인적으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라며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전체 게임 패러다임이 변화하는 특별한 시기들이 있는데, 지금이 바로 그러한 시기 중 하나라 할 수 있으며, 여러분의 피드백과 노고 덕분에 이러한 시기가 도래했고 클라우드 게임 환경의 미래가 정립되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가지시길 바랍니다"고 강조했다.
이어 "여러분의 노고를 기념하기 위해 프로젝트 엑스 클라우드 창립 회원 배지와 창립 회원 전용 맞춤형 화상 통화 배경을 제작했고, 앞으로도 계속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클라우드 게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수 있기를 고대하겠습니다."라며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엑스박스 진영의 클라우드 스트리밍 게이밍 플랫폼인 프로젝트 엑스 클라우드는 오는 9월 15일부터 베타 버전으로 전환되며,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구독의 일부로 포함돼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