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언택트로 진행한 '제2회 지밸리 게임대회' 성료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제2회 지밸리 게임대회를 지난 9일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진행,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지밸리 게임대회는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주최하고 넷마블이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1회는 게임대회, 캐릭터 전시회, 마라톤 대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구로디지털단지에서 열렸으며,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게임대회 종목은 지난 7월 출시한 넷마블의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모바일' 단일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넷마블은 지난달부터 참가자를 모집해 예선전을 진행, 총 4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했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본선은 친선경기 3이닝으로 진행됐으며, 4강전을 거쳐 크롱자이언츠와 DTD신나는노래가 결승에 올랐다. 최종 우승은 침착한 수비와 뛰어난 수싸움으로 역전승을 만들어낸 크롱자이언츠가 차지했다.

시상식은 화상채팅으로 진행됐으며, 1등에게는 12,000보석(30만 원 상당의 게임재화), 2020 KBO 공인구, 선호구단인 롯데 자이언츠의 홈 유니폼, 넷마블프렌즈 상품 등이 증정됐다.

제2회 지밸리 게임대회
제2회 지밸리 게임대회

제2회 지밸리 게임대회
제2회 지밸리 게임대회

제2회 지밸리 게임대회
제2회 지밸리 게임대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