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펫 오브’ & 방어구 개선 업데이트 실시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펫 오브’를 개선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10일 밝혔다.

‘펫 오브’는 펫에 장착하여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으로 이번 개선을 통해 ‘펫 오브’와 등급이 동일한 펫에도 장착할 수 있도록 장착 등급이 조정되었다. 이와 함께 전설 등급 펫 오브 능력치가 추가되고 신화 등급 펫 오브가 신규 출시되었다.

또한, 방어구 영혼 부여 효과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다. 영혼 부여를 통한 방어구 능력치 증가 폭을 상향하여,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펫 오브’ 개선과 함께 유저들의 관심이 특히 높은 업데이트 항목이다.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캐릭터 밸런스 개선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되었다. ‘로그’의 대표 스킬인 ‘다크 배리어’의 효과가 대폭 상승하여, PVE와 PVP에서 ‘로그’가 더욱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8월 27일에 한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첫 번째 해외 진출 국가인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동시접속자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에오스레드 펫오브개선 업데이트
에오스레드 펫오브개선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