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메니페스토 영상 게이머 사로잡았다
위메이드가 지난 11일(금) '미르4'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공개한 매니페스토 영상이 이틀 만에 26만 조회수를 돌파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위메이드는 '미르4'의 사전예약을 알리며 배우 '서예지'를 K-FANTASY의 안내자로 선정했다. '서예지'는 매니페스토 영상에 등장해 안내자의 역할을 맡았다.
'미르4' 메니페스토 영상은 영상 공개 이후 단 시간에 누적 조회 수 15만 뷰 달성, 이틀 만에 25만 뷰 넘었다. 여기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서도 지속 바이럴 되며 '미르4' 매니페스토 영상 클립이 누적 조회 수 15만 뷰 이상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르4' 매니페스토 영상에서는 미르 대륙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담은 세계에서 경쾌한 도약과 공간을 가르는 경공과 오직 '미르4'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K-FANTASY를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 5억 명을 열광시킨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하여 압도적인 스케일의 K-FANTASY 세계를 구현했다.
특히, 사냥, 채집, 채광, 운기 조식 등 성장과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4대 분기 플레이는 물론,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성장과 전투 중심의 기존 모바일 MMORPG 그 이상의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진일보한 정치, 경제, 그리고 사회 시스템을 제공하여 유저로 하여금 뜻이 맞는 동료들과 새로운 세상을 제약 없이 만들어가는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선사한다.
게임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사전주문은 추후 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