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분위기 가짜사나이? 검은사막 모바일 모영순, 이근 대위 만나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대표하는 펄어비스 공식 유튜버 모영순이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근 대위를 만났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대양과 신규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근 대위'와 콜라보한 특별 바이럴 영상 '검사모 신교대'를 금일(17일) 공개한 것.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와 만난 검은사막 모바일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와 만난 검은사막 모바일

'검사모 신교대' 영상은 검은사막 모바일 '대양' 업데이트를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MC 모영순과 CM 에이든이 '이근 대위'의 혹독한 훈련을 직접 체험한 내용으로 기획 제작됐다.

'이근 대위'는 유튜브 '가짜 사나이'로 유명한 UDT 출신 훈련 교관이다. '검사모 신교대'는 총 4편으로 제작했으며, 후속 본편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현장 스케치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혹독한 훈련 과정
혹독한 훈련 과정

한편, MC 모영순이 이용자의 입장에서 대양을 즐기고 궁금한 점을 묻고, 김주형 팀장이 답하는 '구해줘 모영순' 영상도 공개했다. 김주형 팀장은 '월드 우두머리 칸' 콘텐츠에서 대양의 모습을 더 실감나게 볼 수 있도록 시점 변화를 예고했다. 바다에서 배가 부딪히는 효과를 구현한 이유와 해상전, 해적섬 등 앞으로 공개될 신규 콘텐츠도 소개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