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21’, 한국 론칭 쇼케이스 10월 2일 개최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대표 유휘동 / 이하 EA)는 ‘EA SPORTS™ FIFA 21(이하 ‘FIFA21’)’의 디지털 론칭 쇼케이스를 오는 10월 2일 개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FIFA 21’ 디지털 론칭 쇼케이스는 게임 출시에 앞서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EA KOREA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앰버서더 소개, 주요 변경 시스템, 관련 이벤트 등 인게임 세부 정보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누구나 장소에 제약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빼어난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축구 전문 스포츠 캐스터 ‘배성재’ 아나운서와 함께 깜짝 특별 게스트들이 등장해 쇼케이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EA SPORTS™의 FIFA 시리즈는 국제축구연맹(FIFA)과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제작된 축구 게임으로, ‘FIFA 94’ 출시 이후 매해 꾸준히 신작을 발표해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가을 ‘FIFA 21’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FIFA 21’ 론칭 쇼케이스는 EA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