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신규 캐릭터 '사신' 카베르네 업데이트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 신규 캐릭터 ‘카베르네’를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Team Arcana 사신 ‘카베르네’는 확장 능력치, 집중 훈련에 특화된 올 포지션 캐릭터로 변신 능력까지 보유하고 있다. 공격 수비 교대 시 변신을 하게 되면 타로 카드 중 랜덤으로 1개의 카드를 뽑으며, 뽑은 카드의 각 포지션 별, 설정된 능력치를 획득하게 된다.

‘카베르네’는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사신의 카드 뒤집기’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신의 카드 뒤집기에서 빛바랜 카드를 얻으면 상점 아이템에서 교환할 수 있다.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10월 7일까지 ‘스타트업 대시’ ‘프투랜드’ 등 이벤트 미션을 진행 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며, ‘스페셜팀 퀘스트’를 수행하면 보상이 락커룸으로 자동 지급된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신규 캐릭터와 다양한 이벤트로 여러분을 찾아 갈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지친 유저분들 새롭게 업데이트 된 프리스타일2로 기분 전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스타일2’ 신규 캐릭터 ‘카베르네’
‘프리스타일2’ 신규 캐릭터 ‘카베르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