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 앱스토어 돌풍 일으킨 '일루전 커넥트', 원스토어 진출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원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창유는 원스토어 출시 직전인 23일, '일루전 커넥트'는 두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앱 마켓을 통해 플레이하는 게임 이용자들을 맞이할 준비 채비를 진행했다.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챕터 오픈과 더불어 신규 커넥터 ‘시키 하치’를 선보였고,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일루전 커넥트'에서는 신규 커넥터 ‘사키 하치’를 만나볼 수 있는 ‘일루전 패스 시즌1’을 진행한다. 10월 27일까지 진행되는 패스 시즌 1에서 이용자는 패스 미션을 달성을 통해 상승시킬 수 있는 패스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몽환적인 세계관을 따라 게임을 플레이해 나가면서 다양한 미소녀 커넥터들을 수집하여, 자유롭게 전투 덱을 구성할 수 있는 '일루전 커넥트'는 출시서부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구글플레이 상위 매출 차트 TOP10에 오른 게임 중에서 가장 높은 4.3 평점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일루전 커넥트를 원스토어에도 출시했다”라며, “다양한 앱 마켓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지원 플랫폼을 확장한 만큼, 더욱 많은 분들을 위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