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PC '라그나로크 온라인' 4차 직업군 영상 발표
그라비티가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4차 직업군 업데이트 기념 영상을 23일 전격 공개했다.
영상은 게임 내 인기 던전인 '글레스트헤임 도전모드'를 컨셉으로 제작했다. 실제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스킬이나 파티구성, 룬스톤 문양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다루어 게이머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평가다.
특히 11년 만에 진행하는 4차 직업군 업데이트인 만큼 화려한 애니메이션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리비티는 영상과 함께 하는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 구독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해당 영상을 시청한 뒤 구독하기를 누르면 참여 가능하며 일정 구독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해당되는 혜택을 받는 프로모션 형태로 진행된다.
구독자 수 2만 3천명 이상을 달성하면 이벤트 종료 후 7일간 본 서버 경험치가 30% 증가되며 여기에 500명 이상을 추가 달성하면 스킬과 스테이터스 초기화 NPC가 7일 등장한다.
총 구독자 수 2만 4천 명 이상을 달성하면 비매품인 고급 전투 교범 2개를 지급하며 2만 5천 명 이상을 달성하면 2주간 경험치 60%와 낙원단 보상 경험치 50%, 일루전 보상 30% 가 증가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현일 팀장은 "이번 4차 직업군 업데이트 영상과 함께 하는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4차 직업군 육성 이벤트를 통해 보다 더 다양한 혜택을 꼭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