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PC '라그나로크 온라인' 4차 직업군 영상 발표

그라비티가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4차 직업군 업데이트 기념 영상을 23일 전격 공개했다.

영상은 게임 내 인기 던전인 '글레스트헤임 도전모드'를 컨셉으로 제작했다. 실제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스킬이나 파티구성, 룬스톤 문양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다루어 게이머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평가다.

특히 11년 만에 진행하는 4차 직업군 업데이트인 만큼 화려한 애니메이션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4차 직업군 업데이트
라그나로크 온라인 4차 직업군 업데이트

그리비티는 영상과 함께 하는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 구독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해당 영상을 시청한 뒤 구독하기를 누르면 참여 가능하며 일정 구독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해당되는 혜택을 받는 프로모션 형태로 진행된다.

구독자 수 2만 3천명 이상을 달성하면 이벤트 종료 후 7일간 본 서버 경험치가 30% 증가되며 여기에 500명 이상을 추가 달성하면 스킬과 스테이터스 초기화 NPC가 7일 등장한다.

총 구독자 수 2만 4천 명 이상을 달성하면 비매품인 고급 전투 교범 2개를 지급하며 2만 5천 명 이상을 달성하면 2주간 경험치 60%와 낙원단 보상 경험치 50%, 일루전 보상 30% 가 증가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현일 팀장은 "이번 4차 직업군 업데이트 영상과 함께 하는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4차 직업군 육성 이벤트를 통해 보다 더 다양한 혜택을 꼭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