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의 릴레이 무료 뽑기. 프린세스 커넥트 다음은 가디언 테일즈

카카오게임즈가 주력 모바일 게임에서 “사장님 휴가 갔어요”급의 공격적인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비스 100일, 서비스 1주년 등 기념일마다 파격적인 무료 뽑기 지원으로 유명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지난 14일부터 1.5 주년을 기념해 17일 동안 매일 10회 무료 뽑기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벤트 시작일인 14일부터 마지막날까지 뽑기 횟수가 누적되기 때문에, 매일 접속하지 않아도, 원하는 날에 몰아서 뽑기를 진행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더 큰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10월 1일에 종료되기 때문에, 아직까지 한번도 무료 뽑기를 진행하지 않았다면, 1일에 170회 몰아서 뽑기를 할 수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1.5주년 이벤트
프린세스 커넥트 1.5주년 이벤트

금일(28일)부터는 가디언 테일즈에서도 추석 명절을 기념해 무료 뽑기 10회가 5일 동안 제공된다. 5일 동안 매일 픽업 영웅, 일반 영웅 또는 픽업 장비, 일반 장비 중 하나를 골라 무료 10회 소환을 할 수 있으며, 유료 뽑기와 마찬가지로 매직 메탈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추석 맞이 20일 출석 체크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돼 각성 던전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7일차에는 1000젬, 14일차에는 2700젬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디언 테일즈 추석 이벤트
가디언 테일즈 추석 이벤트

이벤트 뿐만 아니라 신규 콘텐츠 카마존 랜드도 추가됐다. 카마존 랜드는 카마존에서 유원지로 운영하는 고대의 유적 던전으로, 도전할 때마다 던전의 구성이 바뀌는 것이 특징이다.

한시간에 1개 충전되는 카드키를 소모해 들어갈 수 있으며, 전투에서 이길 때마다 다양한 버프 효과를 주는 아티팩트, 혹은 상점에서 아티팩트로 교환할 수 있는 은화를 얻을 수 있다.

아티팩트와 은화는 도전 종료 후 사라지지만, 탐험하며 얻은 병뚜껑은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