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한가위 맞아 모바일게임 7종에 이벤트 대축제 마련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7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추석과 200일을 맞이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9월 28일부터 열리는 '푸른 달 숲' 이벤트 던전에서는 난폭해진 토끼들을 물리치고 이벤트 주화를 모아 '전설 이벤트 슈', '이벤트용 고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9월 28일부터 10월 12일까지 '7성 영웅 소울스타'와 '영웅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9월 28일부터 10월 26일까지는 매일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주화 및 5성 승급 소울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달맞이 매일 미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연휴 기간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열고 매일 접속 시 '2020 추석 복주머니'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9월 25일부터 10월 중순 업데이트 시까지는 월드보스, 던전 등 콘텐츠 플레이 미션을 통해 버프형 아이템 '4인 송편 다과상'을 획득할 수 있는 송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는 9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추석을 기념해 '가을 대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니스 대륙에서 획득할 수 있는 호박을 추수해 '4성 펫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9월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한가위 기념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 동안 출석만 해도 '무지개색 소울 10개',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도전! 가을맞이 떡 만들기> 이벤트에서는 미니 게임을 즐기고 떡을 제작해 퍼플소울선택상자 등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는 2020 추석 떡 상자와 각인석 등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윷놀이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서 윷놀이를 하며 아이템을 가져가는 이벤트로, 전문기술 관련 아이템이 핵심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송편 지원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송편 아이템이 지급되며, 송편을 열면 '마프르의 가호', '빛나는 강화 주문서' 등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는 '2020 추석 기념 로그인 캠페인'을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호부 4장, 마나프리즘 50개, 성정석 3개 등 풍성한 혜택을 모두 가져갈 수 있다. 특히 이번 로그인 캠페인에는 스킬 강화 아이템이나 영기재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2020 추석 기념 교환권'이 매일 제공된다. 이외에도 서번트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막간의 이야기 캠페인 7탄'이 열리며, 내달 10일까지는 해당 캠페인에 포함되는 서번트를 픽업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는 오는 29일부터 '추석 기념 푸시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루비(300개)', '전수 확장권', '열쇠(200개)'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각종 영웅, 장비,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고, '복주머니' 소환 횟수에 따라 '6성 스페셜 영웅 선택권', '루비(500개)'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핫타임 연장 이벤트와 모험 3배모드 횟수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