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LOL 포함 3종에 대규모 추석 이벤트 실시
라이엇 게임즈는 추석 연휴를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 등 자사의 게임 3종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LoL과 TFT 두 게임에서는 ‘보름달 포로를 만나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10% RP 지급 보너스 혜택과 챔피언 스킨, 와드 스킨, 꼬마 전설이 알 세일이 포함된다. 추석을 기념해 제작된 ‘포로’의 특별 아이콘 2종도 공개된다.
아울러 ‘10% RP 보너스’ 이벤트는 RP 충전 시 10% 보너스 RP를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되며, 모바일 상점에서는 13,000RP를 충전하면 1,300RP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된다.
또한 이틀에 한 번씩 다섯 가지 챔피언 스킨을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무호흡 릴레이 세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일 대상에는 챔피언 스킨, LoL 와드 스킨, TFT 꼬마 전설이 알이 포함된다. 와드 스킨과 꼬마 전설이 알이 세일 품목에 포함된 것은 처음이며 각각 70%,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LoL의 대표 인기 캐릭터 포로의 추석 한정 특별 아이콘 2종 ‘보름달 포로 아이콘’과 ‘강강수월래 포로 아이콘’도 출시된다. ‘보름달 포로 아이콘’은 올해 추석 당일이 10월 1일인 것에 착안해 이벤트 기간 내 LoL 상점에서 1001 파랑정수(BE) 또는 1RP로 구매할 수 있다. ‘강강수월래 포로 아이콘’은 LoL 모바일 상점에서 챔피언, 챔피언 스킨, 아이콘, 꼬마 전설이 알, 마법공학 상품을 구매한 모두에게 제공되며 이벤트 종료 후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지난 5월 출시된 LoR도 플레이어들을 위한 첫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인 구매 시 10%의 추가 코인이 지급되는 ‘LoR 추석맞이 보너스 코인 충전 이벤트’로 플레이어들은 코인을 통해 카드를 구매하거나 원하는 카드를 직접 제작할 수 있다. 보드판, 단짝이 등 장식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의 LoL, TFT, LoR 추석 맞이 이벤트는 10월 7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