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샷온라인', 한글날 맞이 이벤트 연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 다가오는 한글날을 맞아 이벤트를 연다고 금일(6일) 밝혔다.
먼저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한복 코스튬 3종'을 선물하고,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한글날 삼행시 이벤트'를 열어 '원 포인트 레슨 티켓 500'과 '보너스 캐시 1만원' 등을 지급한다. 한글날 당일인 10월 9일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원 포인트 레슨 티켓 500'을 무한으로 받을 수 있고, 경험치를 10% 더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현재 '샷온라인'의 길드 간 대결인 '샷 온 리그' 경기도 운영하고 있다. 지난 9월 21일부터 진행 중인 '샷 온 리그'는 11월 8일까지 열리며,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 중 101레벨과 시니어 타이틀 이상을 달성하면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경기는 총 7차에 걸쳐 진행되고,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리그가 종료된 후 개인 및 통합 랭킹에 따라 각종 보상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샷온라인'의 한가위 이벤트도 10월 8일까지 계속된다. 라운딩을 통해 획득하거나, 스페셜 제작소에서 제작한 '송편 재료 주머니'를 이벤트 NPC에게 전달하면 '송편 5종'을 받을 수 있다. 송편 아이템을 활용해 특별한 선물 세트를 제작할 경우 '마제이아 플러스 N7 18홀', '이용 홀 수 티켓 +10' 등의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