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실사야 게임이야! 2K, 'NBA 2K21' 차세대 플레이 영상 공개
2K가 'NBA 2K21'의 차세대 콘솔 버전 플레이 영상을 금일(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NBA 2K21'의 게임 플레이 영상은 플레이스테이션 5로 캡처했다.
차세대 기기용 'NBA 2K21'은 플레이스테이션 5를 통해 11월 12일 한국, 미국, 일본, 캐나다,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에서 출시된다. 엑스박스 시리즈 X 및 S의 경우 11월 10일 전세계에 출시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댈러스 매버릭스의 시범 경기를 통해 NBA 2K21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살펴볼 수 있다.
차세대 기기에 걸맞은 광원, 텍스처, 물리, 애니메이션 등으로 놀라운 수준의 그래픽을 선보이며, 새로운 애니메이션 및 충돌 엔진을 도입하여 한결 더 매끄러운 선수들의 움직임 및 충돌을 재현한다.
또한 경기장 내에서 150명 이상의 고유 AI 캐릭터가 자연스럽게 상호작용하여 실제 경기 속 관중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운드트랙은 출시일 기준 202곡이 출시되며, 추후 더 많은 곡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2K는 이후 NBA 2K21 차세대 콘솔 버전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를 공개한다. 세 개의 코트사이드 리포트를 통해 핵심 게임 플레이, 새로운 무브, '임팩트 엔진', 차세대 AI, MyPLAYER 빌더의 주요 변경 사항 등 새로운 차세대 게임 플레이 요소를 자세히 분석할 예정이다.
아울러 MyCAREER, WNBA, MyGM, MyLEAGUE의 새로운 요소도 다루며, 기존 온라인 농구 커뮤니티 기능이었던 네이버후드의 기능이 어떻게 확장되었는지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