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게임즈, 한글날 맞아 이벤트 열고 이사만루체 무료 배포

공게임즈(대표 공두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3'에 오는 9일부터 황금주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자체 개발한 전용서체 '이사만루체'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금일(8일)밝혔다.

먼저, 한글날 연휴를 맞이해 게임에 접속하면 시즈너블 선수팩 및 다이아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시 골드 3배의 혜택을 지급하는 황금주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574돌 한글날을 기념하여 공게임즈가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한 전용서체인 '이사만루체'의 무료 배포를 실시한다. '이사만루체'는 공게임즈가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비롯해 야구 스포츠와 게임 콘텐츠가 가지고 있는 역동성과 속도감을 강조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공게임즈는 "이사만루체를 통해 자사의 본질인 '야구를 향한 팬심', 그리고 자사 게임과 야구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팬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이번 한글날 기념 이벤트와 같이, 야구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고 그 응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하고 전개해 나가겠다"는 비전을 함께 밝혔다.

이사만루
이사만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