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와 리니지2M에 한글날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M'과 '리니지2M'이 오는 21일까지 한글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M
리니지M

'리니지M'은 '훈민정음 상자' 이벤트을 연다.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이벤트 퀘스트 '훈민정음 던전으로'를 완료해 '훈민정음 던전 이동 주문서(이벤트)'를 얻는다. '훈민정음 던전'의 몬스터를 처리하면 이벤트 재료 아이템 '훈(이벤트)', '민(이벤트)', '정(이벤트)', '음(이벤트)'과 '강화된 드래곤의 진주(리덕션/대미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모아 '훈민정음 상자(이벤트)'를 만들 수 있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영웅/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각인)', '축복 부여 주문서(각인)' 등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2M
리니지2M

'리니지2M은 '아름다운 우리말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던전 몬스터를 사냥해 '잃어버린 두루마리(이벤트)'를 모을 수 있다. '잃어버린 두루마리(이벤트)'를 재료로 이벤트 아이템 한, 글, 날, 훈, 민, 정, 음과 이벤트 상자 '한글날 상자'와 '훈민정음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매일 낮 12시 우편을 통해 한글날 기념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또 게이머는 이벤트 아이템을 컬렉션에 등록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상자를 열면 '축복받은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생명/정령의 돌'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