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새롭게 변화하는 'The New Game'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를 새롭게 변화시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13일 진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빛의 계승자' 캐릭터(서번트) 성장 편의성을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맞춘 것으로, 반복 전투에 대한 스트레스를 낮추고, 즉시 보상을 지급하는 '전투 스킵' 기능을 새롭게 탑재한 것이 골자다.
전투 스킵 기능은 캐릭터의 기본 성장에 필수적인 콘텐츠인 탐험, 대침공, 던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킵 조건을 만족하면 전투 대기화면에서 간단히 '전투 스킵' 버튼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한 번에 최대 100회까지 진행할 수 있다.
전투 스킵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신규 티켓인 '에너지'가 필요한데, '에너지'는 1분에 1개씩 자동 충전되거나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또 5초월 이전까지는 5성 서번트를 사용하기 어렵다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5초월 또는 3초월 5성 서번트를 즉시 획득할 수 있도록 소환 시스템도 업그레이드 한다. 원하는 장비를 구매하지 않고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장비 제작' 콘텐츠도 등장하며 장비의 재료를 탐험, 신전구역, 장비의 던전을 통해 획득하여 원하는 등급, 부위, 주 능력치 등을 선택적으로 만들 수 있다.
한편, '빛의 계승자'는 빠른 성장을 위한 시스템 개편 뿐만 아니라 새롭게 등장하는 아바타들도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라바츠키', '테레지아', '카이사르'의 신규 아바타는 서번트의 외형을 카리스마 넘치게 변화시켜주는 것과 동시에 더욱 화려한 스킬 액션을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빌은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선물로 '5성 소환석 5개'와 '1억 골드'를 게이머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생성된 신규 계정은 '신의 탑 콜라보 서번트 선택권'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